2024-2 국제도우미 버디 기말 보고서 입력 기한 안내 드립니다.
1) 내 용 : 주간 활동시간 및 활동내용 입력 (보고서 작성시 활동시간은 자유롭게 작성 가능하나 16주차의 절반인 8주차까지만 작성해도 활동 인정됨),
같은 내용 복사&붙여넣기 금지, 음주 등의 유흥행위는 활동으로 인정되지 않음 (보고서에 입력 금지)
2) 입력방법 : INS → 학사행정 → 학적 → 학적인터넷신청 → 국제도우미 보고서 내용 입력 → 저장 → 신청내역 조회 → 국제도우미 보고서 클릭 → 국제도우미 보고서 인쇄 → 국제도우미 보고서 파일 PDF로 변환 → 외국인학생 평가서 취합(사진,캡쳐본 붙여서 하나의 파일로 작성) -> 국제지원팀(interservice@inha.ac.kr)
※ 단, 외국학생의 경우, 일찍 출국하는 경우가 많으니 미리 평가서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평가서는 영어 또는 한국어만 가능하여 자필만 인정됩니다. 직접 받기 어려운 경우 스캔본, 사진 촬영 후 출력본 제출 가능합니다.)
3) 입력기한 : 12/02(월) ~ 12/26(목) ~15:00 까지 interservice@inha.ac.kr 이메일 제출
(제출기한 이후에 제출한 학생은 국제도우미 활동 인정이 불가합니다.)
4) 문의: 국제지원팀 032-860-7039 / moonhb0828@in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