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26342
분류
파견교환학생
작성일
2024.04.18
수정일
2024.04.18
작성자
김선우
조회수
221

해외파견 교환학생 수학기간 변경 절차 안내(4월 접수)

2024학년도 1학기 해외 자매대학 기존 파견학생 및 2024학년도 2학기에 신규로 파견예정인 학생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1. 본인의 수학기간을 변경하고자 하는 학생은 포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기간 단축(2개학기에서 1개학기로)만 가능하여 기간 연장 불가

2. 수학기간 변경 신청 절차
  가. 신청 방법: 포털 → 학적 → 학적인터넷신청 → 교류학생 수학기간 변경 → 신청서 작성
    1) 신청서 작성
    2) 학과 승인
    3) 변경 신청서 인쇄 및 서명
    4) 국제교류팀 제출
      - 국제교류팀 제출 방법 : 신청서 직접 제출 혹은 신청서 스캔파일 이메일 송부
       ※ 학과 승인이 완료된 이후, 변경신청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 변경 신청서를 국제교류팀에 제출된 이후 접수가 완료됩니다.
       ※ 신청내용 심사 후 결과 통보 : 신청 내용은 양대학의 심의 절차가 있음

3. 신청기간2024. 4. 22(월) 10:00 ~ 4. 24(수) 17:00, 신청기간 준수 바람

4. 수학기간 변경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처리가 되지 않음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학기간 변경 사유를 상세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각 지역별 담당선생님께 신청서를 보내서 최종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 아시아 : 김현지 / hyunjikim@inha.ac.kr / 032-860-9351

   나. 중국,대만 / 파견총괄 : 김선우 / ggmum226@inha.ac.kr / 032-860-7032

   다. 유럽(프랑스, 독일제외) : 이주경 / leejk@inha.ac.kr / 032-860-7031

   라. 프랑스 : 이서현 / katielee@inha.ac.kr / 032-860-7034

   마. 미주/대양주/독일 : 민정원 / jane0204jungwon@inha.ac.kr / 032-860-703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