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부터 국내송금 불가자는 해외결제시스템인 "FLYWIRE" 시스템을 통해,
전형료 혹은 1학년 1학기 등록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재학생의 경우 불가능)
FLYWIRE 시스템을 통해 해외송금을 원하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거칩니다.
1) 유웨이 어플라이 원서접수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및 원서 작성 진행
2) 원서 접수 후 결제단계에서 apply@inha.ac.kr(국제입학팀 이메일)로 본인 uway ID 송부
3) 국제입학팀에서 학생에게 flywire 전형료 혹은 등록금 납부 INVOICE LINK 송부
4) 해당 링크를 통해서 학생이 카드결제 혹은 은행송금으로 납부가능
5) 납부현황 실시간 확인가능, 납부 완료시 Uway에서 수험번호 생성 예정(생성 완료 후 학생 알림)
Starting from the 2025 Fall Semester, applicants who are unable to make domestic bank transfers can pay the application fee or tuition fee(only for 1st year, 1st semester. enrollment student can't use this) through the FLYWIRE international payment system.
If you wish to make an international payment via FLYWIRE, please follow these st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