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Home English Chines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국제교류학생] 해외파견 교환학생 수학기간 변경 절차 안내(4월 접수)
작성자 조재선 등록일 2018.04.06 11:32 조회 1615
 해외파견 교환학생 수학기간 변경 절차 안내(4월 접수)

   2018학년도 1학기 해외 자매대학 기존 파견학생 및 2018학년도 2학기에 신규로 파견예정인 학생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1. 본인의 수학기간을 변경하고자 하는 학생은 포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 2018학년도 1학기 기존 파견학생기간 단축(2개학기에서 1개학기로가능
  나. 2018학년도 2학기 신규 파견예정학생기간 단축(2개학기에서 1개학기로)만 가능
  기간 연장 불가


2. 수학기간 변경 신청 절차
  가신청 방법포털 → 학적 → 학적인터넷신청 → 교류학생 수학기간 변경 → 신청서 작성
    1) 신청서 작성
    2) 학과 승인
    3) 변경신청서 인쇄 및 서명
    4) 국제교류팀 제출
      - 국제교류팀 제출 방법 신청서 직접 제출 혹은 신청서 스캔파일 이메일 송부 
      ※ 학과승인이 완료된 이후변경신청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 변경 신청서를 국제교류팀에 제출된 이후 접수가 완료됩니다
      ※ 신청내용 심사 후 결과 통보신청내용은 양대학의 심의절차가 있음 

3. 신청기간: 2018. 4. 9(월) 09:00 ~ 4. 13() 15:00, 신청기간 준수 바람 

4. 수학기간 변경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변경처리가 되지 않음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수학기간 변경 사유를 상세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각 지역별 담당선생님께 신청서를 보내서 최종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각 지역별 담당자
미주독일류연두 선생님(032-860-7031 / 
ryd723@inha.ac.kr)
중국대만조재선 선생님(032-860-7032 / 
jasoncho@inha.ac.kr
유럽(독일프랑스 제외): 이서현 선생님(032-860-7033 / 
katielee@inha.ac.kr)
아시아(중국대만 제외), 프랑스감택원 선생님(032-860-7034 / 
jerrykam@inha.ac.kr)

 국제처 국제교류팀 -

목록보기